댕댕맘님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4
메가 아메리카노를 마셔보니 깔끔한맛이었습니다.
커피의 쌉싸름한 풍미가 적당히 살아 있어 좋았습니다.
양이 넉넉하여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느꼈습니다.
가격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데일리 커피로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집근처에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