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뇽희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4
봄소풍으로 벚꽃을 보고 왔는데 도시락대신 카페에 들려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디저트를 사 갔어요 대용량으로 사갔더니 둘이 먹어도 충분하더라고요 저는 커피의 신맛인 산미맛보다 구수한맛인 바디감을 더 좋아하는데 산미는 없고 바디감만 있어서 저한테 딱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