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노브랜드 그릴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노브랜드 그릴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9 작성일자 26.04.04
단백질 섭취를위해서 닭가슴살주로 많이 먹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니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당 소스랑 같이 먹어도 좋고요. 스리라차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이 괜찮습니다. 담백한 맛이랍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40g)
170kcal
노브랜드그릴 닭가슴살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