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4
오늘은 동그랑땡을 맛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씹히면서 고기의 고소함과 채소의 아삭함이 잘 어우러졌어요. 간이 적당해 짜지 않고 풍미가 살아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고, 한 입 크기가 딱 알맞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따끈하게 먹으니 고소함이 더 살아나 전체적으로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반찬 느낌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