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4
감자샐러드를 먹습니다. 감자를 잘게 썰어서 삶으면 금방 익어서 시간이 단축됩니다.소금,후추,마요네즈를 넣습니다. 마요네즈를 많이 넣어야지 맛있습니다. 맛살과 당근을 다져서 넣습니다. 재료가 없어서 좀 맛이 별로없어서 저만 먹을것 같네요ㅠㅠ
#일반식 #간식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