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4
상큼하게 애플머스캣 요거트 스무디를 먹었다. 달콤한 애플머스캣 향이 요거트의 부드러움과 잘 어우러져서 한 모금 마실 때마다 기분이 상쾌해졌다. 시원하게 마시니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이었고, 가볍게 즐기기에도 딱 좋은 음료였다. 달콤하면서도 부담 없는 맛이었다.🥤
#일반식 #간식

1잔(300ml)
50kcal
스무디
4.8(리뷰 5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