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헬로잇츠 퀴노아렌틸콩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헬로잇츠 퀴노아렌틸콩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04
퀴노아 렌틸콩밥을 먹었습니다. 톡톡 터지는 식감과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렌틸콩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담백하게 간이 되어 있어 본연의 맛을 즐기기 좋았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285kcal
헬로잇츠퀴노아렌틸콩밥
4.8(리뷰 6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