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당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4
어려서는 별로 좋아하지 않던 채소인데 이젠 입에 잘맞네요.
버터랑 볶으면 풍미가 좋고 찌개에 넣으면 식감도 좋아요.
샐러드에도 가늘게 채썰어서 넣으면 향이 더 좋아요.
아직은 즙까지는 무리가 있지만 생으로 으적으적 씹어도 먹습니다.
각종 요리에 색을 더해주기도 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