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4
낮에 근처 공원에 벚꽃 구경하러 갔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서 카페에서 마실 거 한잔씩 사들고 공원으로 갔습니다.
오전에 비온다고 했는데 오후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카페에만 있기에는 아까워 공원에 올라갔네요.
바람도 살랑거리고 벚꽃잎도 흩날리면서 어딜 앉아도 명당인 곳에서 커피한잔 하니 너무 좋았네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