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4
오늘 저녁으로 새우버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새우버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입니다. 새우버거는 패티가 식감이 부드럽고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또한 소스가 달달하니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새우버거를 좋아해서 지금도 가끔씩 주문해서 먹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