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더벤티 아메리카노(ICE)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4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코다리찜먹으러 갔다가
후식으로. 베이커리카페에서 아메리카노 를
마시러 갔습니다 ㅎㅎㅎ 커피향이. 너무. 좋아요
식곤증도. 없애주고. 잘마셨네요. 친구들이랑 오랫만에 즐거운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자꾸만손이가네요
#일반식 #점심

1잔(600ml)
14kcal
더벤티아메리카노(ICE)
4.8(리뷰 88개)
·식단기록40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