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5
미나리 찜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그러운 미나리 향과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간단하게 쪄서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입맛을 돋우는 데 최고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만들어 먹고 싶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또 먹을거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