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a8f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ㅇa8f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ㅇa8f
리뷰1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5
미나리 파스타에요 미나리 엄청 많다고 생각했는데 섞으라고 해서 섞어보니까 숨도 죽고 안에 새우랑 베이컨 양파 이런게 있더라구요 맛있긴 했지만 미나리가 더 많아도 괜찮았을듯 ㅋㅋㅋ 브런치랑 같이 먹었는데 무피클도 상큼하니 잘 먹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