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농심 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5
햄볶음을 먹었습니다 짭짤한 맛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밥반찬이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밀가루 함량이 많은지 약간 퍼석퍼석하고 잘 부서지는 게 단점이었습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에 해물 평소 좋아하는데 이 햄은 물컹해서 조금 별로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