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지인들과 점심을 먹고나서 메가커피에가서 차를 한잔 하며 이야기를 하다 집으로 왔어요~ 낮에는 날씨가 제법 따뜻해져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다른 커피점도 많이 생겨나긴 했지만 주로 메가커피를 가네요. ㅎㅎ 컵이 커서 음료양도 많은 편이고 커피 맛도 괜찮아요~ 달달한 음료도 좋지만 칼로리 낮은 아메리카노를 추천합니다! ㅋㅋ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