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오님의 미나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영오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영오
리뷰12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5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어 입안 가득 싱그럽고 개운한 향이 정말 일품이네요 특유의 알싸하고 향긋한 맛이 입맛을 확 돋워주며 감칠맛 폭발당 갓 무쳐낸 새콤달콤한 양념이랑 고소한 들기름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아주 매력적이에요 뒷맛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자꾸만 손이 가용
#일반식 #저녁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