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5
지금은 딸기가 제철이라기보다는 끝물이지만 아직도 맛은 달콤하고 좋았어요. 특히 논산 근처 딸기 직영농장에서 구입해서 먹었더니 제대로 익은 딸기만 수확해서 확실히 더 달콤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여기에 땅콩잼을 살짝 바르거나 그릭요거트를 올려서 즐겨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