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3251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3251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3251
리뷰27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5
교회에 점심 준비로 숙주나물을 해가기로 해서 한박스 데처 물기를 빼고 미나리 두단 줄기만 데처 물기를 꼭 짜고 당근도 채썰어 데치고 쪽파와 마늘 깨소금 참기름 맛소금과 꽃소금으로 간을 한다음 살살 버무리면 숙주나물 맛있게 된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