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723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723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723
리뷰134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05
돌솥밥~~~♡
고깃집에 가면 저는 냉면보다 돌솥밥을 주문 해서 먹곤 하는데요.,~~하얀 쌀의 씹으면 씹을 수약간의 단 맛과 따끈따끈 누룽지의~구수하고 고소한 맛 누룽지 물의 뜨껍지만 개운하면서 시원함이 느껴 지네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