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째라님의 타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째라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째라
리뷰101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5
신선한 과카몰리와 샤워크림이 듬뿍 올라가 비주얼부터 합격이에요. 부드러운 또띠아 속에 고소한 고기와 아삭한 채소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가 정말 예술이네요. 가벼운 한 끼 식사로도, 맥주 안주로도 완벽한 선택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