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미나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5
오늘은 아침으로 식당에 밥을 먹어주러 가주었습니다 미나리가 나와서 고기랑 같이 먹어주었습니다 어릴때에는 미나리 특유의 향이 너무 찐해서 그런지 잘 안먹어주었습니다 근데 족만 크고 나서 미나리를 먹어주니까 그 특유의 향이 좋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