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짱님의 잇슬림 쿠스쿠스그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짱님의 잇슬림 쿠스쿠스그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짱
리뷰40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쿠스쿠스샐러드입니다 드레싱은 바질이에요 채소가 잘게 썰어져 있어서 수저로 떠서 먹기 좋았습니다
바질 싫어하는데 샐러드집에서 주문한 요 쿠스쿠스샐러드에 바질드레싱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쿠스쿠스가 매력적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20g)
274kcal
잇슬림쿠스쿠스그린샐러드
5.0(리뷰 5개)
·식단기록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