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6
향긋한 미나리에요. 국탕 안에 들어가서 사이드로 먹는 야채이죠. 그런데 어떤 곳에 들어가든 특유의 향으로 요리의 풍미를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것 같아요. 살짝 데쳐서 간장이나 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삼겹살에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