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4.06
담백하고 맛이 좋은 닭가슴살 후라이팬에 꿔워서 먹었습니다. 단백질 섭취에 좋은 닭가슴살입니다.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으면 더 맛이 좋답니다. 올리브오일 살짝 두른 다음에 잘 구워서 먹었답니다. 담백한맛이예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한트바커그릴 닭가슴살
5.0(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