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082님의 돌솥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082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082
리뷰13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추위를 많이 타서 겨울을 싫어하지만
맛도리 음식은 (굴, 과메기, 방어 등등등) 다 겨울에 있어서
겨울을 미워할래요 미워할수가 없는 그런 존재의 계절..제가 또 유명한 굴친자인데요.,.
겨울이 되자마자 냉큼 굴을 사다 먹었습니다. 지난 겨울 유독 부지런
히 굴을 먹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