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06
오늘은 아침에 출근을해서 잠도 깨고 간식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조금 마셔주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언제 먹어도 맛이 적응이 잘 안되는거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달달한 음식이랑 먹을때는 괜찮은데 그게 아닐때는 맛이 없네요.
#일반식 #간식

1잔(324ml)
12kcal
던킨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32개)
·식단기록2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