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BBU0111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AMBBU0111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MBBU0111
리뷰18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6
바쁜 아침에 간단하게 내려 마셨는데 생각보다 향이 괜찮았어요.
뜨거운 물을 부으니 은은하게 퍼지는 커피 향이 기분 좋게 올라왔고, 맛은 너무 쓰지 않고 적당한 산미가 있어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어요.
바디감이 무겁지 않아 깔끔하게 떨어지는 편이라 식사 후에도 잘 어울렸고, 따로 장비 없이도 쉽게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았어요.
집이나 사무실에서 간편하게 커피 한 잔 즐기기 좋은 선택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