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동근이 숯불양념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7
저녁에 친구들이랑 고기 먹으러 갔습니다. 숯불 양념 구이를 먹으러 갔고. 숯불 위에다 고기가 다 익혀진 다음에 쿠킹 오일을 깔아 주시더라고요. 그다음부터는 타지 않도록 이 위에서 구우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타지 않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8kcal
동근이숯불양념구이
5.0(리뷰 11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