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7
아침에 속도 안좋고해서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한잔 햇어요. 원두가 특이해서 그런지 쓴맛이 좀 나도라구요. 그래도 가볍게 한잔하기에 가격도 그렇고 무난한 맛이더라구요. 직장인들도 많고 해서 주변에서 추천도 많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일반식 #아침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