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굽네 굽네 닭가슴살 그릴 비엔나 마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굽네 굽네 닭가슴살 그릴 비엔나 마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07
굽네치킨에서 판매하는 닭가슴살 그릴 비엔나 치킨을 시켰어요 오늘 치킨은 확실히 튀기지 않고 구운거다보니까 담백한 맛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제가 치킨도중에서는 제일 좋아하는 치킨이 굽네치킨입니다. 그래서 담백하고 기름기가 썩 빠진 느낌이라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5kcal
굽네굽네 닭가슴살 그릴 비엔나 마늘
5.0(리뷰 1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