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농심 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8
햄이 짜지 않고 아주 담백해요.가스레인지에 살짝 구워 먹으니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잘 살아있어서 씹는 맛도 좋고, 간도 딱 적당해서 케첩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