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친구와 점심에 벚꽃구경을 하려고 개천에 나왔습니다. 소라과자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찹쌀도너츠 등의 간식거리를 사들고 갔어요. 걸으며 구경을 하다가 잠깐 벤지에서 쉬면서 간식을 먹으니.. 눈도 호강하고 입도 호강하는 시간이었던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