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74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8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에 차가운 물과 얼음을 더해 깔끔한 맛을 강조한 커피다. 첫 모금에서는 은은한 산미와 함께 커피 특유의 쌉쌀한 풍미가 느껴지며, 뒤로 갈수록 담백하고 시원한 여운이 남는다. 당이 없어 부담이 적고 식사 후나 더운 날 갈증 해소용으로 적합하다. 얼음이 녹으며 맛이 조금씩 부드러워지는 점도 특징이며, 진한 커피 향을 가볍게 즐기기에 무난한 음료다.
#일반식 #점심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