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더리터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더리터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08
콜드브루 커피를 선물 받아서 마셔보았습니다.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좀 색다른게 나오면 아들이 한번씩 보내주네요
콜드브루는 찬물에서 우려낸 커피라고 하네요
차게 마셔야 하는게 아니라 찬물에서 우려낸
예전에는 더치커피라는 이름이였다고
찬물에서 장시간 우려내기 때문에 카페인 함량도 더 높으며 가격도 비싸다고 해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1kcal
더리터콜드브루
4.7(리뷰 47개)
·식단기록12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