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미나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8
미나리를 끓는물에 데쳐낸후에 참기름 국간장 마늘 깨소금으로 버무린 미나리 무침입니다
미나리는 잘 씻은후에 그냥 양념장에 무쳐서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익힌후에 양념으로 무쳐도 맛있어요
저는 둘다 너무 좋아합니다
미나리는 특유의 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수 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