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8
김치찌개를 한 숟가락 가득 떠서 맛보았습니다 푹 익은 김치에서 우러나온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었고 고소한 두부와 큼지막한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씹는 재미가 정말 좋더라고요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뒷맛 덕분에 밥 한 공기를 순식간에 뚝딱 비워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