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8
점심 잘 먹고 핫도그를 먹고 나니까 조금 느끼해서 아메리카노 생각이 절로 나네요
따뜻한 커피로 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어요
커피는 한모금 마시면 커피의 향이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식사후 마시는거라서 개운했어요
쌉싸름하면서 고소한 맛도 났어요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