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공님의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타공님의 한트바커 그릴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타공
리뷰46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08
그릴 닭가슴살을 저녁으로 먹었다.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 패티를 냉동시켜 보관해놓고 먹을때 미리 냉장보관 후에 후라이팬에 구워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된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다양해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한트바커그릴 닭가슴살
5.0(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