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만다이 고구마맛탕(만다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8
잉본 편의점에서 엄청 유명한 고구마 맛탕입니다 ㅎㅎ 맨첨엔 맛탕인줄 모르고 고구마 말랭이인쥴 알았는데 뜯어보니 거긔 맛탕보다는 고구마 탕후루에 가까웠어요 ㅎㅎ 얼려져있는건데도 상온에 금방 녹고 또 녹아도 겉에 설탕이 녹는게 아니여서 너무 맛있었어요 ㅜ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66kcal
만다이고구마맛탕(만다이)
4.9(리뷰 45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