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9
빵과 함께 음 주문한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음료가 나온 걸 보니 양이 조금 아쉽긴 했었어요. 베이커리의 달달함과 씁쓸한 커피가 잘 어울리는 데다가 시그니처 커피도 찐하고 꾸덕하니 만나서 잘 먹고 잘 쉬고 왔습니다. 커피에 크림 부분이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커피의 쓴맛을 잘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324ml)
12kcal
던킨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32개)
·식단기록2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