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9
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 있는 것과 고소 한 것으로 원두를. 나누기도 하는데, 저는 산미 보다는 고소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선호 하는 편이에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특히 추운날에는 온 몸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