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봄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맛있봄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맛있봄
리뷰18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9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한정판매 고구마후라이
원래 감자보다 후라이를 조금 더 선호하는 편이라
이 메뉴가 사라지기 전에 가서 먹어봄
금방 튀겨진거라 바삭바삭하고 뜨거워서 맛있음
기본적으로 달달한 고구마를 사용해서
퍽퍽하지도 않고 달달하고 맛있음
#일반식 #저녁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