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돌체구스토 콜드브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돌체구스토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9
콜드브루 커피 마셨어요~ 예쁜 통에 담겨서 먹기도 좋고 뚜껑이 있어서 보관도 편하더라구요. 커피 맛이 엄청 좋고 그런건 아니었는데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니 텁텁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콜드브루라고 해서 아메리카노랑 큰 차이는 없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9.7ml)
30kcal
돌체구스토콜드브루
4.5(리뷰 13개)
·식단기록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