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9
카페 안이 너무 예뻐서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 오늘은 배가 불러서 먹을 수 없어서 다음에 한번 다시 와보려고 합니다. 커피는 6000원이었는데 너무 아쉬웠던 게 종이컵에 담아주시더라고요. 금방 흐물흐물해져서 그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맛도 그리 특별하지는 않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