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이훈의 건강한세상 샐러드도시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이훈의 건강한세상 샐러드도시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9
오늘 저역은 샐로드입니다 우선 시간이 너무 늦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집에있늨 아뷰타도랑 야채 다 잘게 썰엇습니다 위에 살사 소스도 넣엇습니다 맛잇습니다 이거 먹고 나니 기분이 젛잇습니다 야채는 휴ㅏ장실도 잘가고 소화가 잘되서 저는 너무 좋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60g)
185kcal
이훈의 건강한세상샐러드도시락
4.9(리뷰 10개)
·식단기록1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