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6293님의 광동 비타500 제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6293님의 광동 비타500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6293
리뷰408
조회수 57 작성일자 26.04.09
비타500제로입니다. 기존 비타500의 상큼하고 익숙한 맛은 그대로인데 당류가 없어 마실 때 한결 부담이 덜합니다. 피곤하고 지칠 때 시원하게 한 병 마시면 활력이 도는 기분이네요. 당 걱정 없이 가볍게 비타민을 챙길 수 있어 냉장고에 쟁여두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0kcal
광동비타500 제로
4.8(리뷰 22개)
·식단기록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