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7874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7874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7874
리뷰1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9
소화가 잘 안될때 먹는 소고기 야채죽입니다.보기에도 맛이 좋게 보이고
식감도 부드럽게 잘 넘어가요.
양도 적당하고 다음에도 먹을 생각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