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0
밥도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는데 계산할 때 보니까 옆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핫아메리카노 음료중에서 골라서 테이크아웃 할 수가 있더라고요. 올데이우동 우동만 잘하는 게 아니고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씁쓸하고 산미가 있는 신커피가 아니라 고소하면서도 풍미가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잔(650ml)
14kcal
더벤티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58개)
·식단기록64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