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0
점심으로 먹은 샐러드입니다.
로메인이 싱싱하게 대부분의 아삭함을 담당했습니다.
잠봉이 부드러우면서 짭쪼름하고 고소함을 담당했습니다.
견과류와 건과일이 들어있었는데 바삭바삭 고소했습니다.
치즈가루를 뿌려주었는데 전체적으로ㅇ고소한 샐러드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