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작쿵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납작쿵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납작쿵
리뷰35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9
군만두 보다는 찐만두를 좋아하긴 하는데 배달 에선 거의 군만두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ㅎㅎ 사실 배달음식 먹을 땐 잘 안 먹는데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처음 먹는 거와 동일하게 바삭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